리얼월드 수진강화

산욕기(산후 6주)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
2% 13,510원에서
13,16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658원 적립 가능합니다.

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 상품구매


매일 쓰는 수유패드 부풀지 않고 편해요 | 모유수유중이라 항상 필요한게 수유 패드라 구매했어요.

지금까지 네이쳐러브**,더블**랑 다른 몇몇 샘플 써봤는데 다른제품이랑 비교했을때 크기는 비슷해요.

모양이 육각 꽃잎 모양에 가깝고 원형보다는 덜 말려서 좋아요. 두께는 아주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고 중간 정도 인데 모유가 흘러도 많이 부풀거나 두꺼워지지 않아서 그 부분이 제일 만족스러워요.

밤에 차고 자서 담날 오전이 되어두 쓸리거나 하지 않아요.
다만 두세번 모유 수유한 후에는 딱 그자리에 붙어있지는 않아서 별하나 뺐어요. (다른 제품들도 똑같긴 해요)

개별포장된거랑 스티커가 위 아래 두개있는건 다른 제품들과 다르지 않아서 평가 할게 없네요~

박스가 큰데 옆에 낱개뺄 수 있는 점선 구멍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아요. 오히려 하나씩 빼 쓰기에 더 나은 것 같아요.

확실히 가격대비 좋은 상품이구 추천합니다.


얇은 두께에 강한 흡수력이 매력적임 | 기존에 사용하던 수유패드를 거의 다 써가서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를 구매했습니다ㅎ 예전꺼는 두 장이 한 셋트로 구성되어있었는데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 한 장씩 따로 포장되어있어서 참 좋아요ㅎ 두 장이 같이있으니 한 장만 필요해서 쓰고나면 참.. 그게 신경쓰이더라요.. 저만 그럴수도 있는데;; 그래서 한 장씩 구성된 제품을 찾아서구매했습니다ㅎ 제품이 제품인만큼 사용하는데 신경이 쓰였는데요 오래하고 있어도 새지않았고, 속옷에 닿는 스티커!?도 접착력이 좋아요ㅎ 스티커는 두 개가 있는데 전 주로 하나만 (뜯어서) 사용했어요ㅎ 그래도 패드가 밀리거나 떨어지는 일은 없었구요ㅎ 한 개씩 포장되어있는 제품이기에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를 구매했는데 사용하면서 만족도가 더 올라간 제품입니다ㅎㅎ 250매이기에 언제쯤 다 사용하고 재구매하러 올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ㅎ 아 제 주변에 출산을 한 & 출산준비중인 임산부가 여러 명 있는데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를 추천해야겠네요ㅎㅎ 좋은 제품을 만들고 빨리 배송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번창하세요


굿 | ✡동생네 보내줬어요~~ 저렴하구 양많아 구입했어요^^


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, 250매, 1개여름에 쓰기엔 좀 두껍고 답답한 감이 있어요
그래도 싸고 양 많고 좋네여ㅋㅋㅋㅋㅋㅋ
막 쓰기 좋아여


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, 250매, 1개마이*보다 안에 솜이 얇아요. 자주 갈아줘야 하지만 쓸만한요.


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 상품구매


The post 퍼펙션 스노우베어 허니컴 수유패드 매일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
'나오스덴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멀티 라면포트  (0) 2021.06.26